닷넷을 사용하는 프로젝트의 종류

목차

생산성이 중요한 프로젝트

하나의 앱 모델을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하는 방법을 배운 후에는 다른 앱 모델의 경우에도 다른 앱을 빌드하는 데 배운 내용을 쉽게 적용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웹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하는 방법을 배운 후에는 닷넷 기술을 활용하여 모바일 앱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지식을 재활용하면 새로운 프로그래밍 모델 또는 언어를 학습하는 데 드는 시간과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면 회사에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급 프로젝트

닷넷은 다양한 이유로 기업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장점으로는 에코시스템과 에저 클라우드 서비스 및 온프레미스 서버 제품을 포함한 다른 MS제품과의 통합입니다.

닷넷은 강력한 형식의 시스템이므로 느슨한 형식의 시스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많은 버그를 피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C#의 개체 기반 패러다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해결해야 하는 문제의 종류에 적합한 언어를 사용하여 개발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 등 소규모 프로젝트

닷넷은 고객 피드백과 원격 분석을 기반으로 언어, API, 도구의 디자인을 오랫동안 향상했기 때문에 소규모 프로젝트에도 널리 사용됩니다.

프로토타입 제작을 위해 전체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를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닷넷은 저렴한 하드웨어 및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이 사용되는 플랫폼에 비해 성능이 뛰어나 스타트업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

클라우드 및 AI 프로젝트

개발자는 닷넷용 애저 SDK를 사용하여 애저 리소스를 프로비저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애저 App Service 및 애저 Functions를 통해 닷넷 언어로 빌드된 애플리케이션을 호스트할 수 있습니다.

ML닷넷은 닷넷 언어용 무료 기계 학습 라이브러리입니다. 기계 학습 분석 및 예측을 위해 모델 기반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IoT 앱을 빌드

닷넷을 사용하여 IoT 디바이스 및 시나리오를 위한 IoT 앱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IoT 앱은 일반적으로 GPIO(범용 I/O) 핀이나 직렬 포트 또는 유사한 하드웨어를 사용해야 하는 센서, 디스플레이, 입력 디바이스와 상호 작용합니다.

관련 글  C# Hello World 작성법

라즈베리 Pi 및 휴밍보드 같은 인기 있는 보드로 작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최신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