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워 : 워해머2 신규 업데이트 – 강력해진 비스트맨

목차

비스트맨 재작업

타우록스의 광란에 대담해진 비스트맨은 그림자에서 폭발하여 HAVOC을 일으킵니다! 비스트맨은 캠페인을 더 재미있고 매력적이며 현실감 있게 실행하기 위해 사나운 진영을 거쳤습니다. 그들의 새로운 기능, 시스템 및 리소스는 높은 이동성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짐승 파괴의 확장된 수준을 통해 얻은 보상과 진행도를 제공합니다.

공포의 보상

Dread는 Beastmen을 위한 새로운 자원이며 임무를 완료하고 정착지를 파괴하고 전투에서 승리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Dread는 파벌 진행의 많은 요소가 잠금 해제되는 새로운 Rewards of Dread 패널을 사용하여 어둠의 신에게 호의를 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보상은 전설적인 영주와 영웅을 잠금 해제하고 새로운 마법 아이템을 부여하며 진영의 여러 측면을 업그레이드합니다. 유지 비용도 모든 Beastmen 유닛에서 제거되었으므로 이제 유닛 상한이 군대의 주요 제한 요소이며 이는 또한 Rewards of Dread를 통해 확장할 수 있습니다.



블러드그라운드

Beastmen은 지도의 지역을 선택하고 학살과 소동을 위한 자신의 개인 놀이터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들은 Bloodgrounds로 알려져 있습니다.

블러드그라운드는 플레이어가 정착지 전투에서 승리하고 정착지 자리에 허드스톤을 세울 때 생성됩니다. 이렇게 하면 해당 지역과 인근 지역이 블러드그라운드로 변환됩니다. 플레이어가 블러드그라운드 내에서 습격, 전투 승리, 정착지 파괴와 같은 파괴적인 활동에 참여하면 황폐화 수준이 높아집니다. 특정 기술, Herdstone 건물 및 기술은 이러한 황폐화 이득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충분한 파괴가 생성되면 플레이어는 파멸의 의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파멸의 의식

파멸의 의식을 수행하면 블러드그라운드가 황폐화된 블러드그라운드로 변경됩니다. 생성된 모든 파괴는 주요 진행 자원인 파괴의 징표로 변환되고 플레이어의 허드스톤 상한이 1 증가합니다.

파멸은 캠페인 화면 상단에서 추적됩니다. 특정 파괴 임계값이 충족되면 증가된 유닛 및 군대 상한, 건설 비용 절감 및 추가 Herdstone Shard를 포함한 주요 보너스가 부여됩니다.



황폐화된 블러드그라운드

황폐한 블러드그라운드는 혼돈에 오염된 시체로 뒤덮인 지옥굴로, 비 비스트맨 파벌이 내부에서 기능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허드스톤이 서 있는 한, 다른 파벌은 관련된 블러드그라운드에서 폐허가 된 지역을 식민지화할 수 없습니다. Herdstone은 다른 정착지와 마찬가지로 공격하고 파괴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토탈워 워해머2 리자드맨 전투 공략법

어두운 달

다크문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비스트맨은 달의 상태에 따라 일정한 효과를 받으며 더 이상 보름달 딜레마와 관련된 단점이 없습니다.

캐릭터 및 진영 효과

기존의 모든 비스트맨 군주는 이제 캠페인 지도에서 각자의 별도 파벌을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비스트맨 전설적인 군주와 일반 캐릭터는 개편된 진영 및 군주 효과를 받았습니다.

하이라이트 중 일부:

  • Khazrak은 이제 Bestigors에게 Vanguard Deployment를 부여하고 Ungors에게 독 공격을 부여합니다.
  • Malagor는 이제 하이브리드 Lore of Magic을 사용하고 Beast-Paths 자세에서 이동 범위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 Morghur는 Chaos Spawn에게 강력한 깃발을 전달하는 능력을 포함하여 추가 버프를 부여합니다. 그는 이제 습격하는 동안 근처의 적군에게도 소모를 적용합니다.

그리고 Malagor도 이제 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