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워 워해머2 하이엘프 전투 전술

하이엘프 전투전술

전투 설정

전투 설정에서 측면을 강과 같은 장애물 등으로 막아 방어를 구축하고 정면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더 높은 고도에서 쏘는 궁수가 더 나은 정확도와 범위를 가지므로 가능하면 높은 지대에 유닛을 배치하면 좋습니다. 내리막에서 싸우는 유닛도 위쪽으로 공격하기가 더 어렵기 때문에 이점이 있습니다.



부대 구성

하이엘프로 플레이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최전방에 기갑 창병을 배치하여 숙련된 궁수와 강력한 마법사를 적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궁수와 마법사는 원거리에서 적 유닛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창병은 기병 돌격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하고 공격에 대해 강력한 방어 장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 유닛이 돌파하거나 측면에서 측면 공격을 시도할 경우를 대비하여 최전선 뒤에 기병을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느린 군대는 군대의 앞쪽에 배치하고 가장 빠른 군대는 뒤쪽에 배치하여 필요할 때 신속하게 전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적군이 약해졌을 때 급습할 수 있도록 일반적으로 최선을 다해 예비군을 유지하는 것을 잊으면 안됩니다. 적의 최전선에서 체력을 낭비하는 것은 패배의 지름길입니다.

하이엘프는 다른 종족에 비해 워낙 쉽습니다. 초보 플레이어라면 하이엘프를 먼저 공략해보세요.

최신글



관련 글  토탈워 파라오 종족 특성 및 리더 소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