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2 리절렉션 PC방 출시 기념 피시방 이벤트 정리

디아블로 2 리절렉션 론칭 기념 피시방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목차

눈송이 던전 오픈

눈송이 던전 이벤트가 다이블로 2 리절렉션에도 열리는데요. 집에서든 피시방에서든 게임을 플레이하면 눈송이가 적립됩니다. 눈송이 포인트를 사용하여 노트북, 그래픽 카드, 다이블로 굿즈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블리자드의 이벤트는 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아 진정한 이벤트같아 보입니다. 마음에 들어요. 국산 모바일 게임들은 이벤트라고 쓰고 패키지 팔잖아요.



이벤트 일정

  • 눈송이 적립: 2021년 9월 28일(화), 09:00 – 2021년 10월 19일(화), 08:59
  • 눈송이 사용: 2021년 9월 28일(화), 09:00 – 2021년 10월 19일(화) 23:59

경품 응모 페이지 바로가기

참여방법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면 자동으로 눈송이가 적립됩니다. 출시 전 예약 구매를 하신 분들은 예약 구매 혜택으로 300포인트가 막바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눈송이 던전(경품 응모 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적립한 눈송이로 경품에 응모하면 이벤트는 끝. 당첨 여부는 본인의 운이겠지요 ~



100% 당첨 이벤트

적당한 눈송이 포인트로 굿즈나 마우스, 헤드셋 등은 100% 당첨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매일 수량이 한정되어 있다고 하니 빠르게 응모하셔야 할 듯 싶습니다.

매일 오후 7시에 시작한다고 하니 퇴근 후 경품을 얻기에 적당한 시간 같습니다. 야근하면서 기다려도 될 듯 싶구요.

저는 티셔츠 한장 얻었으면 좋겠네요. 그리 큰 포인트는 아닌것 같아 가능하지 않을까 재빠르게 움직이면 가능해 보입니다.

눈송이 적립 한계치

피시방과 집에서 플레이시 눈송이 적립이 다릅니다.

피시방에서는 10분에 20눈송이가 적립된다고 하고 그 외에 지역에서는 하루 200눈송이가 적립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눈송이 많이 적립하려면 무조건 피시방 가야겠습니다.



그 밖에 피시방 혜택

피시방에서 플레이한다면 혜택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괴물에게서 얻는 금화 +25% 증가
  •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25% 증가

레더 모드에서는 본 혜택이 적용되지 않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 나은 파밍을 원한다면 피시방을 가야겠는데요 이거..

관련 글  디아블로 2 레저랙션 매찬(매직 찬스) 수치에 따른 효율

관련 포스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