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유물 업데이트 “황금 유물 동전” 사용법 및 후기

오늘자 업데이트로 황금 유물 동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리니지라이크 게임답게 리니지 연금에 맞는 도박 업데이트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목차

황금 유물 동전

황금 유물 동전은 3만 골드 당 1개씩 하루에 3개 구매가능하고 그 외에는 현금 충천해야겠죠?

유물 소환

황금 유물 동전으로 유물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아래 아이템 중 최대 5개까지 찍을 수 있습니다.

황금 유물 동전 3개로 선택할 수 있는 양은 4개까지이고

5개를 선택하려면 황금 유물 동전 4개가 필요합니다.

소환(빠찡코 1회)에 8만 골드가 소요되고 판을 바꾸려면 1만 골드씩 들어갑니다.

마법의 유물 가루

소환에 실패하면 “마법의 유물 가루”를 줍니다. 보통 1~2개를 주는데 이걸로 “유물 상자”를 구입 가능합니다.

“낡은 ~ 축복” 등급의 상자와 변경할 수 있는데 아래와 같은 가루 갯수가 필요합니다.

  • 가루 60개 – 낡은 유물 상자
  • 가루 150개 – 잠긴 유물 상자
  • 가루 500개 – 빛나는 유물 상자
  • 가루 4000개 – 축북의 유물 상자



소환 성공 시

소환에 성공하면 해당 아이템을 줍니다. 잘 알겠지만 확률은 극악입니다. 1개를 선택할 경우 황금 유물 동전이 들어가지 않는데 더더욱 확률은 극악이겠지요.

1개씩 10번 남짓 시도해서 무스 뿔 귀고리 하나 획득… 노멀 등급의 유물도 획득이 힘들어보입니다.

유물 종류 및 사용처

에픽부터 노멀등급까지 아주 다양합니다. 유물을 획득해야 하는 이유는 아이템 컬렉션에 유물이 쓰이기 때문일텐데요.

영웅 이하 아이템도 나오긴합니다.

상위 티어 유저라면 무조건 해야하는 필수 숙제같아 보이는데 오딘에서 유저 돈 빨아먹으려는 수작질이 아주 훤하게 보입니다.

역시 무과금이 최고입니다. 편하게 접을 수 있으니..

아이템 컬렉션에 추가된 유물 목록 일부

유물 또한 강화해서 컬렉션 등록해야합니다. 아주 개같은 업데이트가 아닐 수 없겠습니다.

곧 리니지W 나오는데 망하지 않을거란 확인이 있나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아이템 컬렉션은 100%가챠입니다. 100% 혹은 0%일수밖에 없죠. 좋은 컬렉션 수집이 있는데 하나만 더 모을 수 있다면 어떻게든 현질로 얻을까 하는 것이 사람 마음입니다.

관련 글  오딘 발할라 라이징 - 아크메이지 스킬 정리

이런 부분을 오딘 또한 리니지 라이크 답게 집요하게 파고 드네요. 수협 직원이 30억 획령해서 리니지 현질했다는 기사를 보았는데..

게임은 게임답게 즐깁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