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세계대전 전략 시뮬레이션 War Mongrels

제 2차 세계 대전의 동부 전선에서 벌어지는 실시간 전략 아이소메트릭 게임. 줄거리 중심의 캠페인은 실제로 발생한 어두운 사건들과 이러한 사건 주변의 실제 이야기들로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 혼자서 또는 협동 모드에서 전쟁의 참혹함으로 뛰어드세요.

목차

War Mongrels

제2차 세계 대전의 동부 전선

War Mongrels(WM)는 실시간 전략 아이소메트릭 게임으로 제2차 세계 대전의 동부 전선이 배경입니다.

동부 전선은 현저한 수의 사람들이 생명을 잃었거나 이들의 삶이 완전히 변화되었음은 물론 용기, 동지애로 가득한 수많은 이야기가 빚어지고, 비꼬인 사회와 인간성의 가장 어두운 부분에 대한 더 심도 있는 증거임에도 불구하고 게임계에서는 그다지 조명을 받지 못했습니다.

War Mongrels는 이러한 두 가지의 완전히 다른 정신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선전에 이끌리지만, 우리의 영웅들은 곧 애초에 이들을 국제적인 충돌에 관여하게 한, 확장되고 있는 나치 세력에 반격을 가하는 데서 목적을 찾게 됩니다.

단 며칠 만에 소년에서 성인으로 성장해버리는 이들은 전쟁의 참혹함에 눈을 뜨고 더 이상의 무의미한 사살을 막기 위한 싸움에서 목적을 찾습니다.

애매한 영웅

역사에서 영감을 받은 줄거리가 두 명의 Wehrmacht 군인이 탈영병에서 강력한 게릴라 전사로 변모하는 여정을 따라 플레이어들을 이끌어 줍니다.

이들의 팀은 같은 목적을 지지하는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면서 확장됩니다.

어느 영웅이든 사람들을 구하고 생존하는 것이 목표이듯, 우리의 영웅들도 애초에 의도했던 대로 전쟁을 피하기는커녕 아무런 죄가 없는 사람들이 살상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또한, 각 캐릭터는 저마다의 고유한 스킬과 장점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이러한 요소들을 효과적으로 조합하여 항시 변화하는 환경을 가진 다양한 미션에서 적들을 앞서가야 합니다.

잠행, 방해, 침묵 속의 살인, 환경을 이용하는 것은 플레이어들이 완전히 습득해야 하는 주요 스킬 중 몇 가지이지만 미션 목표를 완수하는 데 유용한 화기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세력 통합 – 2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온라인 협동 멀티플레이어.
역사적인 실례 – 사건, 날짜, 장소, 무기, 유니폼, 인게임 역사적 물품 등.
무력 이용 – 들키셨나요? 소지한 무기를 빼 들고 여기저기 쏘아대며 탈출하세요!
독특한 팀 – 각 캐릭터는 고유의 성격, 배경 이야기 및 여정 중 이용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 또는 깨기 – 다양한 전략적 옵션을 제공하는 인터랙티브 환경.
다회차 플레이 가치성 – 각 미션에서 서로 다른 전략을 시도하고, 혼자 플레이하거나 친구들과 플레이해 보세요.
어두운 세상 – 전쟁은 지옥이고 War Mongrels는 이런 지옥을 적나라하게 묘사합니다.
지옥 같은 줄거리 – 전투 후 죽은 군인들의 시체가 즐비하게 널린 피로 낭자한 참호.
말이 필요 없는 품질 – RTT 게임에서 전에는 단 한 번도 경험한 적이 없는 오디오 및 시각적 품질.

관련 글  배틀필드 2042 오픈 베타 시작일, 맵, 가능한 직업 소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