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M 마이스터 – 잠재력, 용기

마이스터

마이스터 위치

마이스터는 기존에 잠재력이었는데 용기가 추가되면서 마이스터로 공식 명칭이 변경되었다. 용기라는 옵션이 더 생겨서 별 노력없이 조금 더 스펙업이 되었던 기억이 있다.

우선 마이스터는 잠재력과 용기 탭으로 나뉜다.



잠재력

잠재력 옵션만 봐도 엄청나게 스펙이 올라간다. 아마도 무과금러라면 내 위치와 거의 비슷할 것 같은데 이 정도 스펙만 더 올라가도 상냥이 괜찮다.

허나 잠재력 수치를 올리려면 물약을 상시 먹어줘야 하는데 그 물약이 무려 상점에서 5만원이다. 10분 동안 지속되는데 말이다.

그래서 어지간한 사냥터가 아닌 이상, 안그래도 골드 많이 들어가는데 상시 섭취하면서 사냥하기는 불가능하다. 필요할 때 간간히 사용하는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다.

잠재력을 올리려면 결정과 고급 결정이 필요한데 기존 아이템을 분해해서 얻을 수 있다. 흰템은 10개, 녹템은 100개, 간혹 고급결정을 주기도 한다.

결정과 고급결정은 과금패키지에도 있고, 이벤트로도 주니 계속 모으다보면 다음 단계에 도전하지 않을까 싶다. 하지만 무과금러라면 나 정도 수준에서 머무를 듯..



용기

용기 또한 결정과 고급결정으로 스펙 업을 할 수 있는데 잠재력과 달리 패시브로 해당 스펙이 상시 적용된다. 그 점에서 잠재력보다 용기를 더 신경써줘야 한다.

허나 용기가 더 늦게 업데이트 되는 바람에 용기가 스펙이 잠재력보다 낮다. 현재 열심히 올리고 있는데 게임에 흥미를 잃어… 방치하는 수준이라 그냥 그렇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도 같이 방치 중인데 그래도 데카론M이 더 할께 많은 듯…

최신글

관련 글  데카론M 저랩 사냥터 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