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몰락의 시작인가 오딘 매출 1위 등극

구글플레이 오딘 매출 1위 등극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최고 매출 1위에 등극했습니다. 거의 4년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던 리니지M이 이제 왕좌에서 내려오는 순간이네요.

아마도 다시 리니지M이 1위 자리를 탈환하는 기적은 보여질 것 같지 않구요. 많은 유저들이 대거 이탈했고 이제는 작업장과 소위 진성 개돼지들만이 남아 있는 것 같군요.



리니리M 마지막 발악인가

리니지M이 이제 4주년을 기념으로 사신이라는 새로운 클래스도 론칭하고 쿠폰을 뿌려대고 있습니다. 이번 쿠폰에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까지 주네요.

돌아올 유저가 과연 있을까 싶습니다만 매년 TJ쿠폰으로 재미 많이 본 NC입장에서는 꼭 해야하는 이벤트지요. 집 나간 개돼지를 부를 명분도 있겠다~

조만간 리니지M은 서버통합이 이뤄지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리니지2M은 완전 망했습니다. 그래도 매출3위 역시 BM의 최고봉 NC답습니다.



오딘의 행방은

우선 신선합니다. 그래서

저도 지금 플레이 중이지만 오딘이 롱런할 것 같진 않아요. 우선 메인퀘스트를 진행하고자 하는데 과금이 없으면 불가능합니다. 메인퀘스트는 허접한 스토리라도 게임 철학을 엿볼수 있는 부분인데 이것까지 과금해서 플레이하라는건 어불성설입니다.

대부분이 30랩 중후반에 퀘스트 진행이 어려워 2가지 길 앞에 놓입니다.

  • 접는다.
  • 과금을 시작한다.

대부분은 접겠죠. 아니면 찍먹으로 진행하던지.. 아직 저랩이라 더 플레이해보고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관련 글  오딘 정예던전 '공허의 유적' 1층 ~ 3층 체험 후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