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 최고 사냥터 던전 7층 현황

아~ 오딘 재밋게 플레이하고 있다. 임시점검도 많이 하고 이것저것 마음에 안드는 부분, 덜 만들어진 부분 다 좋다. 무과금이라 인자하다 이제.



목차

지하 감옥 던전7층

다크메이지 ~ 도트 데미지 박힐까하는 심정으로 7층을 한번 올라가봤다. 허허허 실상은 이렇다.

오딘 지하감옥 7층 상황

참으로 재미있는 게임이다.ㅋㅋ 이것은 mmorpg인가 기차놀이 게임인가…. 오딘을 하는 유저라면 얼른 던전 7층으로 올라가보길 바란다. 일주일에 7시간인가 제한이 있지만 7층 올라가서 기차놀이하는게 제일 현명하다.

우선, 경험치 개작살난다.

지하감옥 7층 5분 사냥 경험치
지하감옥 7층 5분 사냥 경험치

5분 돌린 경험치를 보건데 지금 메인퀘스트를 진행하는것보다 훨씬 뛰어나다는걸 볼 수 있다. 1분에 1퍼센트씩 오른다. 이건 뭐 누워서 떡먹기?

내 현재 레벨은 38레벨이며 전투렬은 11,585정도 되는거 같은데 이정도 경험치를 기차놀이하면서 먹을 수 있다. 다른데 가지 말고 이쪽으로 오시길…



아이템 드랍

지하던전 7층 사냥터 드랍 아이템

지하던전 7층 사냥터 드랍 아이템

딱 봐도 엄청 화려한게 한개만 먹어도 그냥 로또 3등이다. 어짜피 다들 찍먹하는 유저들 모여서 기차놀이하는거 운 좋아서 한개 먹으면 겜생 역전하는거지 뭐.

무과금으로 이런 기회가 있다는거 자체가 카카오게임즈의 운영 미스라고 본다. 나같으면 계정 많이 만들어서 이것만 노려보겠다. 그런 수준의 게임은 아니기에 패스

이대로 방치한다면 7층 메크로 탄생은 불보듯 뻔하고 무과금으로 득템한 친구들 자랑질 시작되면 은근 과금한 친구들 상대적 박탈감에 이탈될거 뻔하고..

게임은 나락으로 빠져들수도 있다는 점. 게임사에서도 모르는바는 아니겠지만 아직 꿀 빨 수 있을 때 나는 7시간 열심히 돌려보도록 하겠다.



카카오게임즈가 멍청이가 아닌 이상 신화템, 전설템이 나올리는 없지만.. 아마도 7층 보스가 주겠지

참고로 어느정도 모니터링은 필요하다. 나 같은 경우 선빵 맞으면 끔살이다. 그리고 7층이고 나발이고 도트데미지는 잘 박힌다. 처음이라면 무조건 다크메이지 고고

포스팅하는 동안 39로 레벨업! 오야호 ~

10분 안짝으로 득템

7층 득템현황
7층 득템현황

패치되기 전에 다들 7층에서 뵈어요 ~

최신글

관련 글  오딘 모든 클래스 신화 아바타 스팩 모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