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대전 상시 입장으로 변경해주면 안되나..

발할라 대전

오딘이라는 게임에는 발할라 대전이라고 30 vs 30 PvP 콘텐츠가 있다. 말 그대로 30 대 30으로 막장싸움해서 이기는 쪽에 조금 더 좋은 전리품을 주는 경쟁 시스템인데 이게 입장시간이 있다.

발할라 대전 입장 화면
발할라 대전 입장 화면

매일 입장 시간이 13시, 18시, 21시 3번 열리는데 전리품이 꽤 좋아서 참여을 하지 않을 수 없다. 허나 게임만 처다보고 있는 것도 아니고 매일 매번 13시, 18시, 21시 시간 맞춰서 어떻게 접속을 할 수 있을까….

리니지M도 2년 반 정도 한거 같은데 무한대전인가? 매 시간 보스 때려 잡는거.. 입장해본게 5번도 안된다. 나중엔 메크로 짜서 돌림….



방치형 게임으로 만들고자 했으면 어느 정도 유저 편의성도 생각해줬으면 한다. 팀 매칭이야 계속 두면 언젠가는 매칭될꺼고 그때 알아서 입장되고 오토 버튼도 알아서 눌려줘주면 참 편할텐데… 어떤 방식으로든 플레이어 손이 가게끔 만드는게 영 맘에 들지 않는다.

방치형이 요즘 대세이고 컨트롤 게임할거면 그냥 잠이나 자지 게임 안한다. 게임도 체력이 있어야 하는데 요즘에는 한때 영혼바쳐 플레이했던 스타도 안하는 판국에…

가끔 아이템 파밍된거나 구경하고 다이아 모아서 템이나 맞추고 그러다가 재미있으면 지갑열고 하는거 아닌가… 요즘 어르신들 다들 이렇게 게임하자나? 난 어르신은 아님

리니지M류 불필요한 유저 충성도 체크 콘텐츠는 제발 없어졌으면.. 카카오게임즈 주식 못사서 롱런 못해도 그닥 상관 없지만 그래도 길게 가자 ~ 재미있네 며칠해보니 ~

최신글

관련 글  오딘 지하감옥 1층 ~ 6층 체험 후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