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다크 위저드 오버 밸런스 맞네

몰랏는데 이제와 스킬 창을 보니 카카오게임즈 내 마법사 덕후가 있는 것이 분명하다. 디아블로2로 따지면 네크로멘서 덕후 정도라고 보여진다. 그렇지 않고서야 다크 위저드가 이렇게 오버밸런스일수 있나?



다크 위저드 스킬

스킬 설명을 보면 타격된 적들은 100%의 확률로 ~ 도트데미지를 입는다. 그것이 지하감옥 7층에서 득템 및 레벨업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인것 같다.

다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지하감옥 7층 몬스터 석화도 100% 확률로 걸린다. 게임 모니터링을 해보니 다른 직업군 상태이상 스킬도 100%? 인것 같은데 얼려지고, 튀겨지고, 뒤로 밀리고 그러는거 보니…

다크 위저드의 경우에는 데미지 또한 100%로 들어가게 되니 사기캐 등극이 아닌가..



거기다가 1일 1임시점검을 해도 다크위저드 관련 너프 또는 어떤 방향으로 변경할지에 대해 아무런 반응이 없으니 계속 열심히 꿀 빨아먹어야겠다.

발할라 대전에서도 단연 다크 위저드

준 피해 1등! 2등도 다크위저드

발할라 대전이 업데이트가 되면서 이제 듣보는 듣보끼리 과금러는 과금러들끼리 그들만의 리그로 변모하였다. 이제 좀 싸움이 재미지네.

어제까지만 해도 찍 퍽 끝이었는데 이제는 씹고 뜯고 맛보는 재미가 생겼다.

별 컨트롤 없이 뒤에서 마법만 갈겨댔는데 준 피해 1등을 해버렸다. 이게 얼마만에 1등인가. 감격에 겨워 스크린샷 찍어둠.

앞으로 진행될 족밥싸움에 아주 기대가 크다. 이건 칭찬 5개 드림.



최신글

관련 글  오딘 발할라 라이징, 1일 1임시점검의 시대를 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