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벌써 콘텐츠가 없다.

오딘을 나름 재미있게 플레이 중입니다. 이제 막 42찍고 아이템 파밍 중인데요. 무과금의 한계인지 이제 즐길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 

오딘 하루일과

이제는 아침 출근해서 모닝X 하러 가는 직장인들처럼 매일 8시 ~ 10시까지 점검을 합니다. 그래서 10시 이후에 접속을 해서 전날 방치 모드 시간 동안 어떤 득템을 했는지 확인합니다.



역시 먹은건 없군요. 그럼 이제 일일 던전을 돕니다. 돌고 나서 알아서 자동사냥을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만 오딘은 그런거 없지요. 시간 체크해서 빈둥대고 있는 캐릭터를 다시 오토사냥을 놀러 줍니다. 

던전 다 돌고 마을의뢰를 받아 진행합니다. 굳이 하루 6회로 막아놔서 몇분 걸리지 않아 완료합니다. 

그리고 할게 없습니다. 저랩 사냥터에 방치해놓습니다. 득템은 없고 흥미가 점점 사라지네요. 역시 과금 안하길 다행입니다. 

캐릭터 스펙

초반 득템 때문에 꽤 아이템을 맞췄다고 봅니다. 

가능한 mp, hp 회복률, 방어, 회피, 등등 사냥터 유지력에 신경썼는데 동렙 사냥터에서 2시간 유지도 어림없습니다. 

쪼랩 사냥터에서 수많은 유저들과 달리기 하느라 렙업은 이제 안드로메다로… 



발할라 대전 시간 맞추기도 어렵습니다. 게임이 직업이 아닌 이상에야 매번 신경써서 접속하기가 많이 곤란하네요. 

그러다보니 이제 할게 없습니다. 파밍도 안되고 이제는 흰딱 템들은 거래소에서도 안팔리네요. ㅎㅎ 템 팔리는 재미도 없네요 이젠… 실상 득템이 없다는… 드랍률 조정한 듯… 

최신글

관련 글  오딘, 스나이퍼 1티어 전설 아바타 스팩 모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