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워 워해머2 전투 UI 설명

토탈워 워해머2 전투 UI 설명

이 비디오에서는 전투 맵에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전투에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왼쪽 상단에서 캠페인 UI와 거의 동일한 옵션, 도움말 페이지 및 맞춤법 브라우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게임 메뉴에 빠르게 액세스하려면 ESC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중앙에는 진영의 아이콘, 전투 시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표시하는 전투 타이머, 현재 아군과 적군의 상대적인 힘을 표시하는 세력 균형 표시기가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레이더 맵이 있습니다. 이는 아군과 적군의 위치를 ​​한 눈에 보여주고, 전술 지도는 전장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개요를 보여줍니다. 전술 지도에 액세스하려면 탭을 누르면 카메라가 축소되어 조감도를 제공합니다.

레이더 맵 위에는 시간 컨트롤이 있으며 여기에서 시간을 높이거나 일시 중지하거나 늦출 수 있습니다. P를 눌러 전투를 일시 중지할 수도 있습니다.

왼쪽 하단에는 현재 선택한 유닛의 초상화가 있습니다. 능력이 있는 영주나 캐릭터를 선택하면 이 패널에 나타납니다.

군대의 각 유닛은 유닛 카드로 전투 인터페이스에 표시됩니다. 이들은 화면 하단에 표시됩니다. 부대에 남아 있는 병사의 수는 녹색 막대로, 경험 수준은 갈매기 모양의 수로 표시되며, 남은 탄약이 있는 경우에는 체력 바로 아래에 있는 갈색 막대로 표시됩니다. 유닛 카드는 공격을 받으면 빨간색으로 깜박이고 해당 유닛이 라우팅되면 회색으로 바뀝니다. 유닛 카드에 표시된 기타 정보에는 대상 유닛이 이동 중인지, 원거리 무기를 발사 중인지 또는 공격을 받고 있는지가 포함됩니다.



I를 눌러 단위 세부 정보 패널을 전환하여 선택한 단위에 대한 세부 정보를 봅니다.

마법사가 사용할 수 있는 주문은 마법사를 선택하면 오른쪽 하단의 Winds of Magic 패널에 표시됩니다. 예비 마법은 오른쪽의 파란색 막대로 표시되고 현재 사용 가능한 전력은 현창의 큰 숫자로 표시됩니다.

군대는 때때로 군주나 개별 부대에 얽매이지 않은 군대 전체의 능력으로 전투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군대 능력 패널에서 찾아보고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바를 누르고 있으면 전체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 오른쪽에 있는 상자를 선택하여 다양한 차이점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유닛이 이동하도록 명령하면 목표 목적지와 공간이 확보되었을 때 이동 경로를 볼 수 있습니다.

관련 글  토탈워 워해머2 하이엘프 전투 전술

최신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