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워 워해머2 : 툼킹의 전설적인 군주 소개

툼킹의 전설적인 군주들

목차

불멸의 세트라

불멸의 세트라(Settra Imperishable)는 모든 툼 킹 중에서 가장 위대합니다. 세트라는 Nehekhara의 위대함을 보았고 모든 것이 폐허가 된 것을 발견하기 위해 깨어났습니다. 그의 목표는 위대한 제국을 다시 부활하는 것입니다. 세트라는 성장과 공공질서에 대한 강력한 파벌효과로 시작하기 가장 쉬운 왕입니다. 그는 또한 미늘창과 켐리안 워스핑크스가 장착된 툼 가드로 시작합니다.



대신관 카텝

대신관 카텝(Grand Hierophant Khatep)은 한때 영안 숭배의 종교적 우두머리였습니다. 카텝은 죽음을 거부했지만 시간이 촉박했습니다. 세트라에 의해 추방된 후 카텝은 묘지 숭배가 Nehekhara의 황금시대를 복원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할 수 있을 때만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카텝은 시작하기 가장 어려운 군주 중 하나입니다. 나머지 툼 킹스에서 멀리 추방되고 적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지원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카텝은 Hierotitan과 Carrions로 시작하며 근처에 훨씬 더 강한 적들이 있습니다. 망명자는 산에서 편안하게 살 수 있으며 캐릭터 특성 없이도 매 턴마다 캐노피 항아리를 얻을 수 있으며 이웃인 다크엘프와 외교 문제가 있지만 모든 군대에서 이동 보너스로 반올림될 수 있습니다.

높은 여왕 칼리다

높은 여왕 칼리다(High Queen Khalida)는 한때 많은 사랑을 받고 존경받던 여왕이었습니다. 칼리다는 뱀파이어의 타락으로부터 고향을 지키기 위해 다시 일어섰습니다. 독은 그녀를 관통하는 칼리다스의 핵심 무기 중 하나입니다. 칼리다는 Sepulchral Stalkers와 Necropilis Knights의 유닛으로 시작합니다. 칼리다는 그녀의 모든 군대에 걸쳐 보너스 20% 탄약을 제공하는 그녀의 유명한 궁수 군단과 합류했습니다. 칼리다는 Nehekhara 전역에서 크게 존경받았으며 모든 툼 킹스와의 외교 관계에 +20을 얻습니다.



아르칸 블랙

아르칸 블랙(Arkhan Black)은 한때 Nagash의 중위였으며, 위대한 강령술사가 권력을 잡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르칸은 개발이 덜 된 정착지와 주변의 강력한 적(드워프)으로 시작하기 때문에 플레이하기 가장 어려운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아르칸은 그의 명단에 흡혈귀 유닛을 채택하여 그의 군대에 가장 사악한 야수를 모집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뱀파이어 백작과의 강력한 유대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외교에 +20, 모든 툼 킹스에 대해 -50입니다. 아르칸은 또한 그의 모든 군대에 대해 +10의 마법 예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뱀파이어 부패는 정착지의 공공질서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그는 크립트 구울과 툼 스콜피온의 유닛으로 시작합니다.

관련 글  토탈워 워해머2 툼킹 캠페인 전술

최신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