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 2042 오픈 베타 시작일, 맵, 가능한 직업 소개

배틀필드 2042 오픈 베타가 10월 6일~9일(미국 동부시간 기준)에 시작됩니다. 출시 임박한 베타에 관한 필요한 정보를 모두 모아 보았습니다.

목차

배틀필드 2042 오픈 베타 플레이 시작일

사전 예약한 사람은 10월 6일 오후 4시부터 플레이 가능하고 사전 예약을 하지 않았다면 10월 8일 오후 4시부터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베타는 10월 9일(미국 동부시간 기준)에 종료됩니다.



베타에서는 사용되는 맵

양쪽 팀은 궤도에서 전투를 벌입니다. 남미 맵은 우거진 해안 지대의 우주선 기지입니다. 탱크, 제트기, 헬리콥터, 그리고 지상군은 서로 전투하고 승리를 확보하기 위해 애쓰는 동안 날씨가 관건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맵을 지배하는 로켓도 폭발합니다.

어떤 게임 모드가 이용 가능한지?

여러분은 베타에서 컨퀘스트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광대한 레벨에서 플레이어를 목표로 채워진 클러스터로 몰고 가 일촉즉발의 상황이 충분히 벌어질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고, 때문에 여러분에겐 언제든 싸워야만 하는 목적과 상대가 마련될 것입니다.



어떤 역할이 이용 가능한가요?

Battlefield 2042 베타에서는 4명의 스페셜리스트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웹스터 멕케이

거대한 레벨을 갈고리로 오르는 아웃도어맨으로, 조준하는 동안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마리아 팔크

마리아는 위생병입니다. 주사기를 날려 팀원을 치유하고 적에게는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쓰러진 동료를 건강하게 회생시킬 수 있습니다.

피오트르 “보리스” 구스코프스키

자동화기와 친숙하며 SG-36 센트리 건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적을 추적 및 조준하고, 피오트르의 HUD에 적을 표시하여, 적에게 고통을 줄 수 있습니다.

비쿠스 “캐스퍼” 반 데일

길리 슈트가 그가 저격수임을 드러내거나, 드러내지 않습니다. 그는 적을 탐지하고 표적을 지정하는 OV-P 리콘 드론을 이용해 안정적으로 조준하고, 동작 센서가 근처의 적을 알려줍니다.



관련 글  블리자드, 디아블로 4 2022년으로 출시 연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