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론칭 100일 감사 이벤트 정리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100일 이벤트로 여럿 과금이 필요한 부분을 무료로 풀고 있습니다. 통 크게 이벤트 한판 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찌질하더라구요.

잠깐 서버 열었다가 다시 임시점검하는 모습은 론칭 100일이 지났음에도 변함없습니다. 그럼 이벤트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목차

오딘 100일 감사 매일 소환 패키지

100일 감사 매일 소환 패키지로 매일 신성의 뽑기권(아바타, 탈것, 룬 각 1회)을 100다이아에 팔고 있습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은 기왕 이벤트하는거 마일리지로 팔았으면 어땟을까 하는 부분입니다. 오딘 100일 론칭 이벤트인데 통 크케 쏘는 것도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또한 7일간 진행합니다. 기간도 무척 짧아 아쉽네요. 뽑아봤는데 역시나 흰딱만 나오네요.



오딘 100일의 기록 교환 이벤트

오딘 필드에서 ‘100일의 기록’이라는 아이템을 드랍합니다. 막바로 임시점검을 들어가는 바람에 정확하진 않지만 필드에서만 드랍되는 걸로 보입니다. (던전X)

5캐릭을 키우고 있는데 모든 이벤트가 캐릭별이 아니라 계정별인 점이 조금 아쉽네요.

100일 기념 팬던트 아이템 수집 목록

서버 당 8회 인데 제가 확인한 아이템 목록에는 4개 뿐이 확인이 안됩니다.

2021. 10. 26. 이후 삭제됩니다.

오딘 7일 출석 이벤트

출석 이벤트는 화끈합니다. 매일 출석만 하면 되니 게임을 접으셨더라도 한번씩 들어와서 클릭해주면 좋을 듯 싶네요.

오딘 장비 제작 지원 이벤트

미션이 어렵지도 않고 보상이 좋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캐릭별이 아니라서 아쉽네요.



관련 포스팅

오딘 이벤트

오딘 클래스별 아바타 정리

관련 글  오딘은 MP로 시작해서 MP로 끝나는 게임 - 초반 MP리젠 세팅

오딘 탈것 정리

오딘 클래스별 스킬

오딘 정예던전 정보

오딘 성장 시스템 정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