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게임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소개 및 출시일

쥬라기 공원 실사 게임.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가 11월 9일에 출시됩니다. 

소개 

Jurassic World를 구축, 관리 및 사용자 지정하는 방법은 공룡 천국과 완전한 혼돈 사이의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공룡공원 조성 및 관리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그 어느 때보다 확장되었으며 시리즈에서 볼 수 있는 가장 큰 위치에 건물을 짓게 됩니다.

환경 및 지도

플레이어는 다양한 환경에서 자신만의 Jurassic World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위치는 원하는 대로 환경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고유한 캔버스입니다. 

이러한 위치에는 맞춤형 뉘앙스, 도전 과제 및 기상 재해가 있습니다. 폭풍우 방어로 건물을 업그레이드하여 날씨의 파괴적인 영향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Jurassic Park or Jurassic World – 선택은 당신의 몫

샌드박스 모드로 전환하면 쥬라기 공원 또는 쥬라기 세계 시대 건물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 및 차세대 콘솔 플레이어도 시대를 혼합하고 두 건물 세트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팀은 각 건물 세트에 독특하고 실제적인 느낌을 주는 데 놀라운 일을 해냈습니다. 그러면 공원을 지을 때 사용할 새 건물과 친숙한 건물을 모두 갖게 될 것입니다.

새 건물 및 공원 팀 

새 건물에는 주요 직원을 수용하는 시설과 공룡의 복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건물이 포함됩니다. 제어 센터는 본부 역할을 하고 직원 센터에서는 과학자들의 복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Paleo 의료 시설에서 나오는 이동 수의대(MVU)는 아프거나 부상당한 공룡을 돌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대응 시설에서 파견된 포획 및 레인저 팀은 공원의 보안과 공룡의 웰빙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관련 글  배틀필드 2042 오픈 베타 시작일, 맵, 가능한 직업 소개

몇 가지 팁

항상 공원이 발전소에서 완전히 전력을 공급받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날씨 손상과 방해 공작에 취약하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잘 배치된 백업 생성기는 이러한 상황에서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편의 시설을 사용하여 게스트 인구 통계를 활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갤러리 및 투어 보기는 공룡을 잘 볼 수 있도록 하여 손님들이 가까이서 개인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가이드 투어

쥬라기 투어와 자이로스피어의 귀환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그리고 토지 인클로저와 새장을 통과할 수 있으므로 단일 투어를 사용하여 전체 공원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길을 건널 때 자동으로 교차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유전자 변형

공룡과 파충류는 독특한 부화장에서 직접 우리의 인클로저로 보내거나 다른 위치의 별도 인클로저로 공수할 수 있습니다. 

게놈 수준에서 변경하여 특성을 다양화 및 개선하거나 피부색 및 패턴 색상을 변경하여 더욱 독특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새장 및 날아다니는 파충류

새장은 육지 공룡 인클로저와 같은 방식으로 날으는 파충류의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불행한 비행 파충류가 탈출하여 손님을 공포에 떨게 할 수 있습니다!



각 공원은 독특합니다

모든 공원은 다음 공원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공룡과 시대의 선택부터 공원의 레이아웃, 편의 시설 건물의 모양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공원을 독특하고 개성 있게 보이게 합니다.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소개 영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