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시즌2 피의계절 시작일 및 게임플레이

시즌 1에서 성역에 퍼진 악의 세력을 소탕하고 나면, 피에 젖은 지옥 같은 디아블로4 이야기의 다음 장에는 뱀파이어와 뱀파이어 사냥꾼, 그리고 마블 배우 젬마 찬이 목소리를 연기한 새롭고 영감을 주는 조력자가 등장합니다. 피의 계절이 시작되면 시즌 1이 끝날 때 디아블로 4 캐릭터가 영원의 왕국으로 이동하고 신규 캐릭터를 육성해야 합니다.

목차

디아블로 4 시즌 2 출시일

블리자드는 게임스컴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 2023 발표를 통해 디아블로 4 시즌 2 출시일을 2023년 10월 17일 화요일로 확정했습니다.

디아블로 4 시즌 2는 ‘피의 계절’이라는 이름으로 더 화려하게 불리며, 5명의 새로운 최종 결전 우두머리와 함께 명성 보상, 상태 및 저항력 효과 변경, 보석 보관소가 더 이상 귀중한 인벤토리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 개편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도입합니다.

디아블로 4 피의 계절 게임플레이

2023년 10월 개발자 업데이트 이후, 디아블로 4의 두 번째 시즌과 캐릭터, 새로운 뱀파이어 능력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D4 캠페인 기간 동안 흘린 피로 인해 성역 깊은 곳에서 뱀파이어가 깨어났으며, 지르 군주가 이끄는 뱀파이어를 완전히 쓰러뜨려야 합니다. 뱀파이어 사냥꾼 에리스와 함께 성역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고, 다양한 추가 퀘스트와 보스전을 통해 피를 마시는 언데드에 맞서 싸웁니다.

여러분은 감염되었지만 새로운 뱀파이어의 욕망에 쉽게 굴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에리스는 언젠가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을 의심하지 않고 있으며, 여러분은 잠재적으로 에리스에게 일회용 아군이 될 수 있습니다. 피를 찾는 자들과 지르 군주의 다른 하수인들을 쓰러뜨리면 강력한 피를 얻을 수 있고, 이 피는 뱀파이어의 힘을 잠금 해제하고 레벨을 올리는 데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피의 협정 방어구

디아블로 4의 새로운 시즌마다 새로운 메커니즘과 특징이 등장하며, 이번 피의 계절에는 성약의 단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이 성약은 시즌 2에서 방어구에 적용하여 새로운 뱀파이어 보너스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성약을 조합하여 필요한 능력을 잠금 해제하세요.

관련 글  디아블로4 엘릭서(비약) 종류

피의 수확 이벤트

새로운 시즌 아이템과 강력한 피를 획득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새로운 피의 수확 이벤트에서 더 많은 산 자를 뱀파이어로 만들기 위해 대규모 뱀파이어 적 떼가 맵의 특정 지역을 점령하는 것입니다. 이 지역에서 고위험, 고보상의 적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피의 계절 우두머리

월드 티어 III와 IV에서는 피의 계절에 등장하는 다섯 명의 새로운 최종 우두머리와 싸울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 우두머리를 소환하려면 속삭임과 디아블로4 헬타이드 이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이 새로운 보스들은 강력한 원소 저항과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새로운 적을 가장 잘 상대할 수 있는 방어구와 무기를 찾아서 장착해야 하며, 그 어느 때보다 전술적인 보스전이 될 것입니다.

강력한 뱀파이어 우두머리와 정면 승부를 벌일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는 것은 당연하며, 이번 시즌에 획득할 수 있는 디아블로 4 고유 아이템은 그 어느 때보다 훌륭할 뿐만 아니라 한정 꾸미기 아이템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섯 명의 시즌 오브 블러드 엔드게임 우두머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그리기어
  • 얼음 속의 야수
  • 두리엘
  • 바르샨
  • 지르 영주

시즌 1과 마찬가지로 메인 캠페인을 완료해야 하며, 피의 계절에 참여하려면 새로운 캐릭터를 하나 더 생성해야 하며, 시즌 1 캐릭터는 영원한 왕국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디아블로 4의 다른 직업과 아직 시도해보지 않은 최고의 빌드를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블리자드 개발팀은 최근 개발자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뱀파이어 능력과 고유 능력의 밸런스가 모든 직업에 적용되었음을 확인했으므로 이번 시즌에는 선택에 제한이 없을 것입니다.

또한 시즌은 곧 출시될 디아블로 4 확장팩인 본편 스토리 확장팩과는 별개로 진행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