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그림리퍼 신서버 특징

이번에 오픈한 신서버인 그림리퍼는 기존서버와 다른 점이 존재하는데요. 가장 큰 차이점은 다이아로 구매가 가능했던 캐시 아이템이 아데나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목차

아데나로 케시템 구매 가능

다이아로만 구매 가능했던 캐시템들을 아데나로 팔고 있습니다. 조삼모사라고 할 수 있는데요. 게임을 해보면 알겠지만 아데나가 썩 잘 벌리는게 아니거든요. 저 캐시템 없을때도 과금해서 아데나 부족해서 현질로 아데나 구매하곤 했는데.. 기존 과금러 분들껜 큰 의미는 없겠습니다.

저같은 무과금 유저라면 천천히 게임하면서 케시 악세 맞추기 수월하겠네요. 그냥 캐시템을 구매할 수 있는 하나의 루트가 더 생겼다고 보시면 됩니다.

싱글 리니지화

글루디오 던전 3층

그림리퍼 망했습니다. 글루디오 던전만 하더라도 재료템 파밍하던 작업장들로 어느 정도 붐볐던 걸로 기억하는데, 신서버의 경우 몇몇 유저들은 존재하지만 거의 싱글 리니지 수준입니다.

좀 더 높은 사냥터야 붐비겠지만 하위 던전에서 재료템도 파밍해주고 해야 거래소도 활발할텐데 작업장까지 떠나간 느낌이네요.

하지만 전 싱글 리니지 감성이 좋거든요. 예전 PC리니지 미국 서버 즐길 때 생각나네요. 모든 걸 제작하고 직접 획득해서 아이템 맞추던 감성..

싱글 리니지 감성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접속해보세요.



명예코인 사용처 증가

명예코인 고급 상점

명예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목록이 증가했습니다. 명예코인은 게임 내에서 퀘스트 등으로 얻을 수 있는데요. 판매하는 아이템의 가격을 생각하면 이것도 조삼모사…

명예코인에 현질을 해야 하기 때문에 이 부분도 큰 의미는 없네요. 여하튼 엔씨.. 머리는 잘 굴려요.

과금 없이는 하루 명예코인 1,000개도 얻기 힘든게 게임 내 현실입니다.



풍성해진 출석체크

예전 좀스럽던 출석체크에 비하면 엔씨에서 통 크게 쏘는 겁니다.

  • 28일차에 변신 & 마법인형 뽑기팩
  • 35일차에 TJ쿠폰 – 상점 장비 복구
  • 42일차에 TJ쿠폰 – 룬 복구
  • 49일차에 TJ쿠폰 – 변신 & 마법인형 복구

리니지 신서버 성공 기원 49제 지내나 봅니다. 출석체크 49일짜리는 처음 보네요. 망조도 들었는데 다음 출석체크는 더욱 화끈해지길 기대해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