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넷 프레임워크

닷넷 프레임워크 및 라이브러리 활용

닷넷 빌드

모든 소프트웨어는 컴퓨터에서는 가장 낮은 수준에서 소프트웨어로 빌드되어 컴퓨터의 하드웨어와 직접 통신합니다. 마더보드, 프로세서, 메모리 및 하드 드라이브의 데이터 흐름을 제어하게 됩니다.

위와 같은 낮은 수준에서 닷넷과 같은 소프트웨어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및 실행하는 방법을 제공하고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와 기능 라이브러리를 통해 이전 개발 방식보다 더 적은 작업으로 풍부한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빌드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닷넷 라이브러리

코드 라이브러리는 특정 용도의 기능을 단일 어셈블리로 캡슐화합니다. 닷넷의 경우 수천 개의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라이브러리는 자사 또는 타사 라이브러리일 수 있으며 상용 또는 오픈 소스일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어셈블리를 참조하고 필요한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개발자는 이러한 방식으로 다른 소프트웨어 개발자의 작업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능을 직접 작성하고 유지 관리할 필요가 없으므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닷넷 프레임워크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는 시작 프로젝트, 파일 템플릿, 코드 생성기, 기타 도구와 함께 몇 가지 관련 라이브러리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리소스를 사용하여 특정 용도의 전체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를 앱 모델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웹 개발, 데스크톱 개발과 모바일 개발, 게임 개발과 같은 앱 모델에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있는 닷넷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가 있습니다.

비쥬얼스튜디오

비쥬얼스튜디오 2019을 설치하여 닷넷 SDK를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닷넷 SDK는 기본 클래스 라이브러리라는 포괄적인 라이브러리 및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 집합을 사전 설치합니다. 빌드하고자 하는 플랫폼 또는 앱 모델과 무관하게 프로그램의 라이브러리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타사 라이브러리의 경우 개발자는 NuGet 같은 패키지 관리자를 사용하여 NuGet 갤러리 같은 패키지 리포지토리에서 코드 라이브러리를 찾아 통합합니다.

최신글

관련 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차이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