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추천 직업은 바로 이것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오늘 출시했다. 플스, 엑스박스, 닌텐도, PC 등 다양한 플렛폼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다시 한번 디아블로2의 영광이 재현될 지 나 또한 매우 궁금해진다.



기존 디아2 플레이어 외 다시 시작하는 분들도 어떤 직업이 초반에 가장 적합할지 매우 궁금할 것인데 내가 추천하는 직업은 다음과 같다.

팔라딘

팔라딘 만큼 단단한 직업도 없다. 초반에 시작하면 바바리안 조차 고기방패 노릇을 하기 일쑤이다. 소서리스 같은 마법사 계열도 초반에 좋기는 하지만 마나의 한계에 매우 쉽게 부딧친다. 게임 진행이 매끄럽지 못하다는 점..

팔라딘의 경우 타 직업군은 매우 한정적인 장소에서 파밍해야 하는 것과 달리 힘든 사냥터를 초반부터 파밍할 수 있고 죽을 확률도 상당히 적다. 세팅만 좋다면 티어가 높은 사냥터도 어느 정도 비벼볼 수 있을 만큼 강한 내구력을 자랑한다.

팔라딘 스킬

많은 유저들이 헤머딘(축복받은 망치를 사용하는 팔리딘)을 많이 구사한다. 제일 많이 쓰이기도 하고 구태여 컨트롤도 많이 필요가 없다. 이동하면서 망치만 돌려주면 몹들이 알아서 퇴근해주거든. 망치를 돌리며 어느 정도 쾌감도 있다.

초반에 팔라딘으로 파밍해주고 그 다음 본인 하고 싶은 직업군을 고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소서리스

소서리스의 마법도 강력하긴 하지만 텔레포트라는 좋은 스킬을 가지고 있어 퀘스트 진행도 매끄러울 뿐 아니라 파밍도 훌륭하다. 하지만 체력이 적고 쉽게 죽기 일쑤다. 한번 죽으면 시체 주으러 가기도 힘든 직업.. 물론 네크로멘서가 더 힘들지만..

초반엔 용병을 몸빵으로 최대한 레벨을 올리며 퀘스트를 진행해야 한다. 뭐 이렇게 약한 캐릭터가 있나 싶지만 아이템이 조금만 받쳐주기 시작하면 스노우볼이 제일 잘 굴러가는 직업이기도 하다.

소서리스 윔쓰

뿐만 아니라 아이템 세팅도 쉽고 윔쓰 하나만 찍어줘도 장비 자체에 붙은 스킬 레벨 상승 효과와 함께 마나 포션이 필요 없을 정도로 빠른 회복 속도를 자랑하고 텔레포트도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컨트롤 빨을 가장 잘 받는 캐릭터이기에 컨트롤이 힘들다면 그냥 팔라딘 무한 망치가 낫다고 본다.

관련 글  2021 롤드컵 경기일정



그 외 직업군

고만고만하다. PK를 즐기는 유저라면 아마존이나 어쌔신도 즐길만하지만 부케로 육성해도 되는 부분이라 초반부터 치고 나가기엔 막히는 부분이 너무 많다. 파밍도 힘들고.

다 좋습니다만 바바리안은 피해가시길.. 휠윈도 돌다가 자주 저세상가니까 ~ 마나 수급도 힘들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