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2 리절렉션 직업 소개

디아블로 2 리절렉션은 7개의 직업군이 있으며 각각 30개의 고유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목차

아마존

아마존은 활과 투창을 능수능란하게 다루며, 전투 시 초인적인 민첩성을 발휘합니다. 자체 버프를 가지고 있어서 전투기량을 올려줍니다.

사냥 및 PK에 어느 정도 탁월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암살자

암살자는 규율을 어기는 마법사들을 처리하기 위해 만들어진 고대 비쥬레이 집단 소속이며, 치명적인 덫과 그림자 단련으로 몬스터를 처단하는 직업입니다.

트립 뿌리고 발차기해서 시체폭발하는 등 조금 답답한 플레이가 단점이긴 하지만 어쎄신 계열을 즐겨하신다면 충분히 할만한 직업입니다.

강령술사

삶과 죽음을 다스리는 강령술사는 뼈의 군대와 골렘을 소환할 수 있으며 치명적인 독, 저주 및 뼈로 벽을 만드는 등 다양한 적 공격을 구사합니다.

해골 병사를 뽑아 몸빵을 하고 시체 폭발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야만용사

야만용사는 말 그대로 야만적입니다. 체력도 높고 모든 무기의 숙련도 또한 겸비한 직업으로 폭발적인 근접 전투 기술과 전투 함성으로 아군에게 버프를 주고 적들의 기세를 꺾습니다.

야만용사는 휠윈드 스킬을 배워야 본 모습을 보여줍니다.



성기사

성기사의 주 무기와 방패를 들고 사냥합니다. 야만용사 못지 않는 몸빵을 보여주며 강력한 오라클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직업입니다.

타 직업군을 초월하는 파밍 능력을 보여주기에 아이템 파밍하기도 좋은 직업입니다.

원소술사

원소술사는 불, 냉기, 번개를 이용하는 원거리 직업입니다. 다양한 스킬트리로 강력한 조합을 만들어 볼 수 있으며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는 직업입니다.

PK에도 뛰어나며 아이템 파밍도 뒤쳐지지 않습니다.

드루이드

야생의 수호자인 드루이드는 늑대인간이나 곰의 형태로 변신할 수 있으며, 야수를 다스리고 원초적 마법인 땅, 불, 바람, 냉기 등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도 저도 아닌 직업이 될 수 있어 호불호가 강합니다.



관련 포스팅

관련 글  '디아블로 2 리절렉션' &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 차이점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