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6 지도자 특성 – 캐나다 ‘윌프리드 로리에’

로리에

역사 속 로리에

윌프리드 로리에는 캐나다의 7대 수상으로 프랑코폰 출신 최초로 수상의 직위에 올랐습니다. 그는 캐나다의 가장 위엄있는 정치인 중 한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캐나다에서 가장 오랜 기간인 15년 동안 수상으로 직무를 수행했습니다.

훌륭한 연설가이자 유능하고 실용적이며 회유적인 온건파였던 그는 독립 캐나다를 정의하고 공유된 정체성이라는 근거하에 자체적인 조화를 실현한 중요한 인물이었습니다.



게임 속 로리에 성향

최대한 많은 비상과 책정된 경쟁에 반응합니다. 비상에 참여하는 문명을 좋아하고 관여하지 않은 문명을 싫어합니다.

지형적으로 불리한 툰드라 제국인 캐나다를 보호하기 위해 외교적 협상으로 위기를 타파하려고 합니다.

로리에 특수 능력

툰드라 지형에 농장을 건설할 수 있게 허용합니다. 토목공학이 잠금 해제된 후에는 툰드라 언덕에 농장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설원, 툰드라, 설원 언덕에서 모든 광산이 생산력 +2를, 제재소에서 생산력 +2를, 야영지에서 식량 +2를, 농장에서 식량 +2를 제공하며, 전략 자원 누적률은 +100% 증가합니다. 해당 지형 유형 타일의 구매 비용이 50% 감소합니다.



로리에 플레이 스타일

캐나다는 설원과 툰드라 지역에서 번성한 문명입니다. 캐나다는 아이스하키 링크 시설 및 기마경찰대 유닛을 활용해 관광을 더욱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외교 능력으로 세계 의회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로리에는 세계 의회의 외교적 환심을 사기 위해 항상 비상을 이용하여 유리한 방향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

관련 글  [문명6] 수메르 문명 특성, 지도자, 유닛, 건물, 승리 팁 정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